태국 방콕에서 3월 20일부터 제2회 T.K-pop 글로벌 오디션이 온라인시스템(Ownermarket.io)을 통하여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태국 국적을 가진 모든 K-pop 팬들에게 참가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은 QR 코드를 스캔한 후, 사진과 동영상을 첨부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온라인심사를 통과한 참가자들은 5월 중순 한국예술 학교 타이 아트센터 개교를 기념하여 개최 되는 오프라인 오디션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최종 순위 발표 및 시상이 함께 이루어진다.
평창군 용평면 노동리 일대 진맥 타운 조감도
강원도 평창의 대표적인 기업인 ㈜통천(대표이사 신태식)은 국내 호텔 사업과 생수, 산양삼, 흑삼의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한다. 현재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노동리에 위치한 700고지에 진맥 타운을 조성하고 있으며, 이곳에는 진맥 관광호텔, 팬션, 오토캠핑장, 스마트팜 등 힐링 타운이 구축 되고 있다. 6월 개장을 앞두고 있는 이 곳은 관광객들 에게 휴식과 치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 된다.
왼쪽 진맥타운(회장 권성재) (주)스모니(대표이사 박주현)
통천은 또한 평창의 생수 및 발효삼, 흑삼을 제조 하는 제조 업체 ㈜엔아이티를 소유 하고 있다. 특히 평창 지하 1,100미터에서 취수한 청정 생수는유익한 미네랄이 함유된 신비의 샘물로, K-Water 브랜드를 통해 동남아시아지역에 수출 될 예정이다. 더불어, 홍천에서는 29만평의 부지에서 산양삼을 재배하고 있으며, 이를 원료로 한 발효삼과 흑삼을 제조, 생산, 유통을 할 예정이다.
(주)통천(대표이사 신태식)
글로벌 오디션사업, 행사 및 공연기획 업계에서 탄탄한 기반을 갖고 있는 기업 ㈜스모니(대표이사 박주현)와 ㈜통천은 3월 16일, 태국, 중국, 베트남등 동남 아시아지역에서 함께 홍보 및 유통사업을 진행하기 위한 업무협약 및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 두 기업은 세계적인 대세인 K-콘텐츠 시장에서 한국의 강원도 평창의 깨끗한 이미지를 브랜드화 하고자 한다. 고급 휴양지로 알려진 진맥타운은 K-pop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 받을 것 으로 기대 된다. 또한, K-Water와 진맥 호텔 숙박, 스마트팜 등의 관광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해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명소가 될 것으로 전망 된다. 이러한 협력을 통해 두기업은 글로벌시장 에서 더욱 성장하고, 강원도 평창이 국제적인 명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