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일본 인기 프로젝트 프로그램이었던 "OL Singer"에서 가수 하루카가 데뷔 곡 "ABC~ 이 관계는♥~"를 소개한 영상이 화제이다. 영상은 그녀의 노래로 시작하며 노래 뒤엔 한국어인터뷰가 이어진다. 인터뷰와함께 마무리 인사까지 완벽한 그녀의 모습에 많은 팬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있다.
"처음 뵙겠습니다. 하루카입니다. 제가 불렀던 "ABC ~이 관계는♡~"라는 곡은 두근두근하게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부른 노래입니다. 코러스에도 도전했습니다. 가사는 좀 안타까운 느낌도 있는데 신나고 즐거운 분위기의 곡이라 꼭 다운 받으셔서 많이 부르고 들어 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많이 사랑해 주세요~! 하루카 였습니다! 파이파이~"
하루카는 최근 한국에서 스틸하트의 보컬 밀젠코마티예비치와 원조 한류스타 미나, 소리얼(So Real)의 강성호, 미국 래퍼 토이가 소속되어있는 소속사 '(주)배드보스컴퍼니'에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2016 문화연예대상에서 "인터내셔널 스타상"과 2016 국제참예술인대상 해외 아티스트부문에서 "인기 가수상"을 받으며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시작하여 많은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이 영상은 배드보스컴퍼니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